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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SBRUCK


인스브룩크(INNSBRUCK)의 사명에 있는 브룩크(BRUCK)는 'bridge'의 의미로, 고객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의 역할을 하는 인스브룩크의 사명(使命)이 담겨있다.

2011년 설립된 인스브룩크는 창업 5년째인 2015년부터 고객사 수, 매출액 기준 업계1위로 자리매김했으며, 해외지사 설립을 통해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다.

인스브룩크의 전문인력은 이커머스 플랫폼을 연구하며 고객사의 유의미한 온라인 판매 채널 및 노출 구좌를 정의하고 효과적인 판매 전략을 세워 실행한다. 이는 고객사가 시행착오는 줄이고 리스크를 낮춤으로서 보다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는 것을 가능케한다. 판매에 수반되는 디자인, PR, 마케팅 등 모든 활동은 하나의 목표 달성을 위해 유기적이고 통합적으로 진행된다.


업계 1위, e커머스 판매관리 전문기업

CLIENT


Government & Public Sector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 스마트스튜디오, 한국임업진흥원, 한국지리적표지특산품연합회, 영덕군, 서울산업진흥원, 경기도농업기술원, 코트라,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환경산업기술원, 광주산양산삼육성사업단, 농업기술실용화재단, 한국차양산업협회

Consumer Product & Retail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롯데상사, 정관장, DOLE,  웰킵스, 유한킴벌리, 세이즈, 오공, 퓨렐, 노루페인트, 달려라농부, Mpark, 클라터뮤젠, 토옥한우, 치악산금돈, 일레브니아, 한국버섯수출사업단, 브이월, YG PLUS, 셔윈윌리엄스, BLUE CRUSH, 3M, 테팔, GRN+, 오토비스, 카도, 한국필립모리스, 달려라농부 얼짱떡볶이, 랩노쉬, 한국피앤지

EXPERTISE


STRATEGY & SALES

고객사 고유의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판매채널별 특성에 맞는 온라인 판매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상품 촬영, 상품 등록, 코드 관리 등 판매에 기본이 되는 업무를 진행한다. 또한 네트워크를 통한 기획전, 행사 구좌와 같은 매출액 견인을 위한 업무를 진행한다. 이때, 판매채널 간 가격, 재고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온라인 채널 전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본사 쇼핑몰 및 홈페이지 구축, 운영 대행도 진행한다.

WAREHOUSE & DELIVERY

빠르고 저렴한 물류 경쟁력은 온라인 판매를 위한 필수 요소로서, 일정 수준 이상 규모의 온라인 판매 환경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높은 창고 비용과 주문 폭주 시 포장 인원 수급의 어려움, 냉장냉동 포장 비용의 부담 등의 불확실성은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이다. 특히, 보관, 운송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고 손실은 물류 고정비와 함께 온라인 판매에 새롭게 진입하거나, 매출을 증대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리스크다. 인스브룩크는 메르스 사태 하에서 1일 2만 건의 택배 당일 발송과 CJ제일제당 냉장냉동 본사 직배송 위탁 운영,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산물 판매 지원 등 다양한 물류 경험을 토대로 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CUSTOMER SATISFACTION [CS]

동일한 상품에 대해서도 채널별, 상품코드별, 행사 여부에 따라 다양한 가격과 구성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시장 특성상, 고객 불만의 양과 강도는 온라인 업계 1위의 기업들도 대응이 쉽지 않다. 제품 이상 혹은 주문 폭주, 지연 배송 시 실시간 고객 문의 글 답변 작성, 전화응대를 숙련된 CS 조직에서 매뉴얼에 따라 신속하고 단호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CS 긴급 상황에서 선제적으로 대량의 긴급 메시지 혹은 개별 통화를 신속하게 진행한다. 판매 중인 다양한 채널에 대한 CS 프로세스 이해와 고객사 제품별 CS 매뉴얼 숙지가 충분히 되지 않는다면 브랜드 이미지에 치명적인 타격을 받을 수 있다.

DESIGN

시장의 니즈와 시즌성 등 온라인 상품 판매에 가장 중요한 제품 판매 페이지 제작을 위한 메시지를 개발하고 상품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미지를 스튜디오에서 촬영, 제작한다. 대형 행사 구좌 수주를 위한 채널별 디자인 가이드를 준수하고, 웹/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구분되는 상품페이지를 체계적으로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것은 매출과 직결된다. 또한 제품 패키지 리뉴얼 및 BI 디자인 변경, 홈페이지/쇼핑몰 구축까지 서비스함으로써, 해당 제품이 업계 판매 1위를 달성 및 유지하는 데 기여한다.

PR & MARKETING

판매 채널별 매출 분석에 따라 제품 소구 메시지 및 카피라이팅, 온 오프라인 광고, 블로그, 언론홍보 등의 커뮤니케이션 툴을 전략적으로 병행, 타깃 시장에 전달하고자 하는 구체적이고 명확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촉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다.

2015

2014

2015.11   농림축산식품부(aT) 온라인 홍보 용역
2015.06   롯데상사 온라인공식판매 위탁
2015.02   정관장 음료사업부 온라인 판매페이지 제작 계약
2015.01   중소기업진흥원 인도네시아 컨시어지서비스 업체 선정

2014.09    농림축산식품부(aT) 온라인 홍보대행사 계약
2014.07    CJ제일제당 11번가 온라인공식판매 위탁
2014.03    ㈜오공 온라인공식총판
2014.02    웰킵스 온라인공식총판
2014.01    클라터뮤젠 온라인공식총판 www.kr-klattermusen.com 오픈


2013

2012

 2013.12   유한킴벌리 프로세셔널 온라인공식총판

2012.06   세이즈 온라인공식판매 위탁

2012.03   수입차 부품 판매, www.5parts.com 오픈


2011

 

2011.01   법인 설립, 4,000여 공구/산업용품 오픈마켓 등록 판매

 

AWARDS


CLIENT


Government & Public Sector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 스마트스튜디오, 한국임업진흥원, 한국지리적표지특산품연합회, 영덕군, 서울산업진흥원, 경기도농업기술원, 코트라,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환경산업기술원, 광주산양산삼육성사업단, 농업기술실용화재단, 한국차양산업협회

Consumer Product & Retail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롯데상사, 정관장, DOLE, 웰킵스, 드레가, 유한킴벌리, 세이즈, 오공, 퓨렐, 노루페인트, 달려라농부, 달려라농부 얼짱떡볶이, Mpark, 클라터뮤젠, 토옥한우, 치악산금돈, 일레브니아, 한국버섯수출사업단, 브이월, YG PLUS, 셔윈윌리엄스, BLUE CRUSH, 3M, 테팔, GRN+, 오토비스, 카도, 한국필립모리스, 랩노쉬, (주)일룸, 한국피앤지

EXPERTISE


Strategy & Salse

고객사 고유의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판매채널별 특성에 맞는 온라인 판매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상품 촬영, 상품 등록, 코드 관리 등 판매에 기본이 되는 업무를 진행한다. 또한 네트워크를 통한 기획전, 행사 구좌와 같은 매출액 견인을 위한 업무를 진행한다. 이때, 판매채널 간 가격, 재고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온라인 채널 전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본사 쇼핑몰 및 홈페이지 구축, 운영 대행도 진행한다.

Warehouse & Delivery

빠르고 저렴한 물류 경쟁력은 온라인 판매를 위한 필수 요소로서, 일정 수준 이상 규모의 온라인 판매 환경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높은 창고 비용과 주문 폭주 시 포장 인원 수급의 어려움, 냉장냉동 포장 비용의 부담 등의 불확실성은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이다. 특히, 보관, 운송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고 손실은 물류 고정비와 함께 온라인 판매에 새롭게 진입하거나, 매출을 증대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리스크이다. 인스브룩크는 메르스 사태 하에서 1일 2만 건의 택배 당일 발송과 CJ제일제당 냉장냉동 본사 직배송 위탁 운영,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산물 판매 지원 등 다양한 물류 경험을 토대로 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Customer Satisfaction [CS]

동일한 상품에 대해서도 채널별, 상품코드별, 행사 여부에 따라 다양한 가격과 구성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시장 특성상, 고객 불만의 양과 강도는 온라인 업계 1위의 기업들도 대응이 쉽지 않다. 제품 이상 혹은 주문 폭주, 지연 배송 시 실시간 고객 문의 글 답변 작성, 전화응대를 숙련된 CS 조직에서 매뉴얼에 따라 신속하고 단호하게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CS 긴급 상황에서 선제적으로 대량의 긴급 메시지 혹은 개별 통화를 신속하게 진행한다. 판매 중인 다양한 채널에 대한 CS 프로세스 이해와 고객사 제품별 CS 매뉴얼 숙지가 충분히 되지 않는다면 브랜드 이미지에 치명적인 타격을 받을 수 있다.

Design

시장의 니즈와 시즌성 등 온라인 상품 판매에 가장 중요한 제품 판매 페이지 제작을 위한 메시지를 개발하고 상품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미지를 스튜디오에서 촬영, 제작합니다. 대형 행사 구좌 수주를 위한 채널별 디자인 가이드를 준수하고, 웹/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구분되는 상품페이지를 체계적으로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것은 매출과 직결됩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리뉴얼 및 BI 디자인 변경, 홈페이지/쇼핑몰 구축까지 서비스함으로써, 해당 제품이 업계 판매 1위를 달성 및 유지하는 데 기여합니다.

PR & Marketing

판매 채널별 매출 분석에 따라 제품 소구 메시지 및 카피라이팅, 온 오프라인 광고, 블로그, 언론홍보 등의 커뮤니케이션 툴을 전략적으로 병행, 타깃 시장에 전달하고자 하는 구체적이고 명확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촉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한다.

2015

2015.11   농림축산식품부(aT) 온라인 홍보 용역
2015.06   롯데상사 온라인공식판매 위탁
2015.02   정관장 음료사업부 온라인 판매페이지 제작 계약
2015.01   중소기업진흥원 인도네시아 컨시어지서비스 업체 선정

2014

2014.09   농림축산식품부(aT) 온라인 홍보대행사 계약
2014.07 CJ제일제당 11번가 온라인공식판매 위탁
2014.03 ㈜오공 온라인공식총판
2014.02 웰킵스 온라인공식총판
2014.01   클라터뮤젠 온라인공식총판,

www.kr-klattermusen.com 오픈

2013

2013.12   유한킴벌리 프로세셔널 온라인공식총판

2012

2012.06   세이즈 온라인공식판매 위탁

2012.03   수입차 부품 판매, www.5parts.com 오픈

2011

2011.01   법인 설립, 4,000여 공구/산업용품 오픈마켓 등록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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