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브룩크(INNSBRUCK)의 사명에 있는 브룩크(BRUCK)는 'bridge'의 의미로, 고객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의 역할을 하는 인스브룩크의 사명(使命)이 담겨있다.
2011년 설립된 인스브룩크는 창업 5년째인 2015년부터 고객사 수, 매출액 기준 업계1위로 자리매김했으며, 해외지사 설립을 통해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다.
인스브룩크의 전문인력은 이커머스 플랫폼을 연구하며 고객사의 유의미한 온라인 판매 채널 및 노출 구좌를 정의하고 효과적인 판매 전략을 세워 실행한다. 이는 고객사가 시행착오는 줄이고 리스크를 낮춤으로서 보다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는 것을 가능케한다. 판매에 수반되는 디자인, PR, 마케팅 등 모든 활동은 하나의 목표 달성을 위해 유기적이고 통합적으로 진행된다.
고객사 고유의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판매채널별 특성에 맞는 온라인 판매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상품 촬영, 상품 등록, 코드 관리 등 판매에 기본이 되는 업무를 진행한다. 또한 네트워크를 통한 기획전, 행사 구좌와 같은 매출액 견인을 위한 업무를 진행한다. 이때, 판매채널 간 가격, 재고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온라인 채널 전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본사 쇼핑몰 및 홈페이지 구축, 운영 대행도 진행한다.
WAREHOUSE & DELIVERY
빠르고 저렴한 물류 경쟁력은 온라인 판매를 위한 필수 요소로서, 일정 수준 이상 규모의 온라인 판매 환경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높은 창고 비용과 주문 폭주 시 포장 인원 수급의 어려움, 냉장냉동 포장 비용의 부담 등의 불확실성은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이다. 특히, 보관, 운송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고 손실은 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