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2020-01-14

모바일 산지 직송 마켓 ‘달려라농부’가 2019 대한민국 지식재산대전 상표·디자인권전 부문에서 한국무역협회장상을 받았다.

달려라농부는 모바일 산지 직송 마켓으로, ‘농부’는 보통명사의 의미를 넘어 모든 먹거리 생산자를 의미한다. 달려라농부는 어감에서 주는 경쾌함처럼 기존의 농업 혹은 농부에 대한 전통적이고 보수적인 선입견에서 벗어나 삶을 이끌어가는 긍정적 주체로서의 생산자를 표현했다. 또한 노하우와 열정을 가지고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는 적극적 직업인으로서의 농부를 현대적인 일러스트로 시각화했다.


달려라농부는 ‘하나를 먹어도 제대로’라는 모토로 대한민국 산지 직송(영농조합 포함) 농·축·수산물과 가공식품을 판매하는 이커머스 전문기업이다. 제품 소싱 및 자체 상품 개발, 온라인 위탁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은 카카오커머스, 11번가, 네이버스토어팜 등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려라농부 윤석인 상무는 "달려라농부는 스토리가 있는 숨겨진 우리 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을 발굴해 생산자와 함께 기획하고 판매한다"며 "유통력과 마케팅이 약해 빛을 보지 못한 보석 같은 제품을 생산자와 소비자가 주도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2019 대한민국 지식재산대전’은 국내 최대의 지식재산권 전시회로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서울국제발명전시회, 상표·디자인권전 등 3가지 전시가 통합 개최되며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한다.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2/13/2019121302624.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